p7208605
▲지난해에 열린 제11회 대학체험캠프 모습

【공주= 환경일보】김현창 기자 = 2013년도부터 충청남도 공주영상대학교에서 새롭게 바뀐 한국영상대학교에 있는 한국 최초 이벤트연출과가 주최하는 ‘제12회 대학체험캠프’가 2013년 7월19일(토)부터 21일(일)까지 2박 3일간 한국영상대학교 캠퍼스에서 펼쳐진다.

 

이번 ‘제12회 대학체험캠프’는 입시로 인한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과 비롯한 청소년들에게 대학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며, 다른 지역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고, 입시로 인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버릴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기획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끼와 열정을 보여줄 수 있고, 입시와 진로에 대한 고민 상담을 해결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제12회 대학체험캠프‘는 한국최초 이벤트연출과 입시·홍보·기획 동아리인 F.B.I(Feverish Best Interested group)에서 주관해 대학체험캠프를 기획을 하고 있으며, 다른 캠프보다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캠프수료증과 봉사활동시간을 부여하며, 원서비용 면제와 이벤트연출과 특별전형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캠프를 기획한 F.B.I 최하늘(이벤트연출과 13학번 16기) 학생은 "참가자들이 고등학교 입시 스트레스와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대학체험캠프를 통해 잠시 동안이나마 잊고 서로서로 어울릴 수 있게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hckim1158@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