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모바사커, ‘차범근 해설위원’ 업데이트 단행

차범근( 모바캐스트코리아).
▲차범근 해설위원(왼쪽), 서형욱 해설위원. <사진제공=모바캐스트코리아>

[환경일보] 이정은 기자 = 모바캐스트 코리아(김명균 대표)는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모바사커에 차범근 현 SBS해설위원과 서형욱 MBC·네이버 축구해설위원을 공식 어드바이저로 선정했다.

 

모바사커는 지난 4월 공식서비스를 시작해 30만 클럽을 달성하며 순조롭게 서비스 중인 축구 실명·실사기반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유럽 5대 리그 실명 축구선수가 등장하는 스포츠 게임이다.

 

모바사커의 어드바이저로 함께하게 된 차범근 위원은 전 국가대표 감독이자 설명이 필요 없는 한국축구의 전설적인 선수이고 서형욱 해설위원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축구해설 전문가이다.

 

이번 차범근 위원의 기용과 함께 모바사커 내에 차범근 현역카드와 감독카드가 제작될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차범근 위원과 함께 즐길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유럽축구의 2013-2014년 신 시즌 개막에 맞춰 지난 15일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 PSV 박지성, AC밀란 카카, 레알마드리드의 베일 그리고 아스날의 외질까지 새로운 이적선수들이 새롭게 적용된다.

 

또한 새로운 튜토리얼과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팀 편성을 간편히 할 수 있는 오토 포메이션 시스템, 팀 진단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의 추가가 대폭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추석을 맞이하여 더욱 강력한 슈퍼 레전드카드와 AC밀란 선수카드가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이번 발표에 차범근 위원은 “모바사커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대한민국 대표 급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는 유럽리그를 더 많은 축구팬들이 자세히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2014년 브라질월드컵까지 축구에 대한 열기가 보다 더 뜨거워지고 우리 국가대표팀이 본선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모바사커와 함께 응원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앞으로 차범근 위원과 함께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차범근 위원의 직필 사인이 담긴 선물을 증정하고 서형욱 축구해설가의 게임 내 경기 해설 및 리뷰로 보다 풍성한 전문 축구게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webmaster@hkbs.co.kr

김경태  mindadd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