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NH농협은행은 10월 11일(금) 대전 유성 파티홀(Party Hall)에서 농협은행

고객서비스 우수직원들의 자발적 커뮤니티인 『맵시스타 클럽』의 연합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연합 행사는 서비스 우수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 그리고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한 회원증대를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농협은행 『맵시스타 클럽』은 각 지역별 CS 우수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결성한 온라인커뮤니티 및 지역별 모임으로 CS와 관련한 정보교류 및 각종 교육, 문화행사 공동개최를 통해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강화를 꾀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맵시스타클럽2

▲NH농협은행은 10월 11일 대전 유성 파티홀(Party Hall)에서  농협은행 고객서비스 우수직원들의

자발적 커뮤니티인 『맵시스타 클럽』의 연합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연합 행사는 서비스 우수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 그리고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한 회원증대를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농협은행은 평소 영업점에서 친절한 고객응대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서비스 최우수 직원을 분기별, 연도별로 ‘맵시스타’로 선정하고 시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충청권 맵시스타 클럽회원 30여명을 비롯하여 김승희 수석 부행장, 충북·충남·대전 영업본부장, 영업본부 CS담당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맵시스타클럽 회원들을 격려하고 고객행복CS 추진을 다짐하였다.

 

이날 프로그램은 CS우수사례를 발표하는 ‘우리들의 CS이야기’, 마케팅 강화를 위한 세무교육, 프로페셔널 이미지메이킹 강좌, 힐링 음악회등으로 구성되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승희 수석부행장은“자발적 커뮤니티 형성으로 농협은행 CS추진의 시너지효과를 일으키고 있는 맵시스타 클럽회원 여러분들이 고객감동·고객행복 중심의 CS문화를 확산하는데 더욱

앞장 서 달라”고 격려했다.

 

앞으로도 NH농협은행은 자율적인 커뮤니티 형성체인『맵시스타 클럽』 을 전국적으로 확산하여 고객행복을 위해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