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08 쇼킹오일이미지
▲천연화장품 라벨영의 ‘올인원 쇼킹오일’ 이미지.
[환경일보] 홍승희 기자 = 천연화장품 라벨영(www.labelyoung.com)은 부스터스킨, 에센스, 페이스오일을 하나로 결합한 신개념 멀티 올인원 쇼킹오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빨강, 노랑, 파랑색의 비타민 A, C, E(에이스) 3가지 톡톡 캡슐이 들어가 있어 번들거림과 미끌거림 없이 빠르고 강력한 피부 수분과 보습을 전달하고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이 비타민 캡슐은 피부에 닿아 문지르는 순간 자연스럽게 캡슐이 터져 빠르게 비타민과 항산화 효과를 전달하고 페이스오일 특유의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부스터스킨과 에센스로 활용 할 수 있다. 

 

특히 쇼킹오일 속 레티닐팔미네이트, 아스코빌팔미테이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의 마이크로 입자의 비타민 A, C, E 캡슐 성분은 평소 닿지 못했던 모공 깊숙한 곳까지 강력한 보습과 수분을 전달해 피부당김현상, 모공케어, 묵은 각질 및 버짐 등을 케어해준다.

 

더불어 쇼킹오일은 올리브오일, 아보카도오일, 신이추출물등의 보습 가득한 성분들이 함유돼 있어 건성피부는 물론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들도 번들거림 없이 자연 보호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당김없이 촉촉한 보습과 수분유지력을 느낄 수 있다.

 

또 에탄올, 스테로이드,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 피부유해요소를 최대한 배제해 연구개발된 제품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d@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