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권소망 기자 =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의 그 동안의 고생에 보답이라도 하듯 음식점을 물론 백화점까지 할인에 나섰다. 이에 맞춰 할인을 잘 하지 않는 대중가요 콘서트까지 수험생들을 위해 20% 특별할인에 나섰다.

 

크기변환_플라워6189x9024.

▲플라워 콘서트 ‘그해, 눈꽃’ <사진제공=스카이씨오>

 

플라워 콘서트 ‘그해, 눈꽃’

 

한국형 록그룹 플라워가 2년 만에 12월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tvN ‘퍼펙트싱어 VS’에서 완벽 음정,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기립박수를 받은 밴드 플라워가 12월13일부터 15일까지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그 해, 눈꽃’이라는 타이틀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사랑해 기억해’, ’Endless’, ‘Crying’, ‘For You’ 등 플라워의 주옥같은 명곡들과 고유진의 솔로 시절 히트곡 ‘걸음이 느린 아이’, ‘단 한 사람’ 등을 총 망라해 선보일 예정이다.

 

‘플라워’라는 이름이 수험생에게는 조금 낯설 수도 있지만 록 밴드의 강한 비트의 파워풀한 무대는 물론 감미롭고 섬세한 감수성의 발라드, 고음과 저음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음역, 섬세한 감수성과 폭발적인 가창력, 뛰어난 말솜씨, 화려한 무대매너로 꽉 찬 무대는 그 동안 수능을 준비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를 한 번에 푸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2년 만에 열리는 2013 플라워 콘서트 ‘그해, 눈꽃’은 12월13일(금) 오후8시/ 12월14일(토) 오후7시/ 12월15일(일) 오후6시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3일간 만날 수 있다.

크기변환_jk김동욱 포스터 사본.

▲2013 JK김동욱 연말 콘서트 <사진제공=스카이씨오>

 


2013 JK김동욱 연말 콘서트

 

감동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JK김동욱이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지난 5월, 2년만의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가수 JK김동욱이 오는 12월13일, 14일 2일간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다시 한 번 진정한 콘서트를 보여주고자 한다.

 

이번 JK김동욱 콘서트는 화려한 영상과 조명으로 한껏 멋을 부리고 포장한 공연이 아닌, 오직 그의 노래만으로도 음악이 주는 감동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게 해주는 수수하면서도 강렬한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런 이 공연은 긴 수험생활로 메말라 버린 마음에 촉촉한 감성을 느낄 수 있게끔 해주는 공연이 될 수 있을 것이다.

 

2000년대 초 ‘미련한 사랑’으로 주목 받은 JK김동욱은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과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인 ‘버킷리스트’, 5집의 타이틀 곡 ‘IOU’ 등을 콘서트에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힐 예정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시점에 JK김동욱 그가 주는 감동의 선물이 가득한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13일(금) 오후8시 / 12월14일(토) 오후7시 2일간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열린다.

 

크기변환_포스터이미지.

▲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

 <사진제공=스카이씨오>

 

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

 

대한민국 대표 로맨티스트 알렉스가 12월 세 번째 단독콘서트를 연다.

 

2년 만에 열리는 알렉스의 세 번째 단독콘서트 ‘2013 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가 12월5일(일) 오후5시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최근,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에서 맛깔 나는 밉상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는 알렉스는 올해 초 알렉스가 속해있는 그룹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에서도 3년 6개월만의 앨범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그는 그룹 활동과 연기자와 방송 진행자로 바쁜 가운데 오래간만의 솔로 활동으로 단독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알렉스의 따뜻하고 달콤한 그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감미로운 노래로 추운 겨울에 열리는 잊지 못할 콘서트가 될 것이다. 또, 우리에게 익숙한 로맨틱한 이미지 외에도, 남성스러움과 진솔함 등 방송에서 보이지 않은 본인의 모습 또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2월5일(일) 오후5시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 열리는 ‘2013 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는 단 하루, 단 한 번의 공연으로 수험 생활에 지쳐 닫혀있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

 

somang091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