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오성영 기자 = 모질게 토익은 어학연구소의 노하우와 연구결과를 통한 학습 방법을 집약한 를 새롭게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질게 토익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는 유료 판매 예정이었던 교재 속 모든 문제의 해설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무료로 제공되는 해설 동영상 강의는 모질게닷컴에 LC, RC 문제집에 있는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학습기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LC mp3파일은 본인의 학습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각 여러 버전으로 편집하여 제공된다. 더욱 다양한 학습 자료는 모질게닷컴 도서자료실을 방문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모질게 토익 최현철 본부장은 “기존 학습자의 패턴을 분석해본 결과, 대부분 독학이나 스터디 모임을 중심으로 학습하는 학습자가 많아. 이런 학습자에게 좀 더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해설 동영상 강의를 무료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고 전했다.

한편 LC, RC 문제집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쇄에 한해 LC&RC 문제집 세트 구매 시 ‘모질게 노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질게닷컴 (www.mozilg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