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겨울 점퍼류 세탁 20% 할인 이벤트’

포스터.

[환경일보] 홍승희 기자 =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는 유난히 추웠던 올 겨울 내내 따뜻하게 입고 다녔던 패딩, 다운 점퍼 등을 알뜰하게 세탁할 수 있는 ‘겨울 점퍼류 세탁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패딩 및 다운점퍼 등의 겨울 점퍼류를 세탁 접수하는 고객들에게 해당상품을 20% 할인해주는 이벤트이며 가죽과 모피류는 제외다.

가볍지만 부피가 큰 겨울철 패딩 및 다운 점퍼의 경우 충전재가 손상되기 쉬워 가정에서 세탁하기 어렵기 때문에 보통 겨울이 끝날 무렵 딱 한번 세탁을 하고 옷을 보관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러한 겨울 점퍼류는 옷에 묻은 오염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잘 지워지지 않으며 옷의 수명 또한 단축될 수 있기 때문에 입고 다니는 중간 중간 세탁을 해주는 것이 겨울 점퍼류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특히 세탁 한번으로 옷의 수명이 좌우되고 단순한 오염 세탁뿐 아니라 기능성 소재 손상 없이 세탁해 보관 하는 것이 중요한 고가의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의 경우에는 크린토피아의 ‘아웃도어 전문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웃도어 전문세탁 서비스’는 아웃도어 의류의 기능성 소재에 맞는 구분세탁과 전용세제를 사용하여 세탁 한 후 맞춤건조와 발수가공처리를 통해 아웃도어 의류의 발수력과 손상된 기능을 회복, 복원 시켜주며 세탁이 완료된 후에는 개별 고급 부직포 포장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린토피아의 마케팅팀 서정범 팀장은 “겨울 의류 중 패딩 점퍼류는 특히 관리법이나 세탁법이 까다롭기 때문에 소재에 맞는 맞춤 관리가 중요하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집에서 관리와 세탁이 어려운 패딩 점퍼류의 세탁을 실속 있는 가격과 맞춤 전문 세탁으로 패딩 점퍼의 기능 손상 없이 오래도록 입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ad@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