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오성영 기자 = 토익 공부를 하는 수험생과 직장인들의 편의 도모를 위해 토익 교재와 인강으로 유명한 모질게 토익에서 인기인강을 저렴하게 들을 수 있는 ‘모질게 토익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2월 한 달 동안 판매하고 있는 ‘모질게 토익 프리패스’ 는 대표강사 정재현의 강의 ‘정재현 RC 종합패키지’ 외 16종의 토익 강의가 포함되어 있으며 1년 동안 수험생들이 자유롭게 학습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3월부터 순차오픈 될 예정인 정재현 강사의 파트너 송다영 강사의 LC 강의를 선구매 할 수 있다는 점도 가격적인 혜택 면에서 크게 작용된다.

토익을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저렴하고 수준 있는 강의 제공을 목적으로 한 ‘모질게 토익 프리패스’는 정가 약 95만원에서 97% 할인된 37만원에 저렴한 판매가격으로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 준다.

한편 ‘모질게 토익 프리패스’는 2월 한 달 동안 2014명의 한정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신청은 모질게닷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2월 17일까지 구매한 구매자에 한해 ‘모질게 송다영 토익 LC 기본서’ 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모질게닷컴(www.mozilg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