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KB금융, 프로골퍼 안송이·오지현 선수 후원계약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한국 여자프로골프의 미래인 안송이(24세, KB금융그룹), 오지현(18세, 부산진여고) 선수가 KB금융의 로고를 가슴에 달고 세계를 누비게 된다.

KB금융그룹(www.kbfg.com 회장 임영록)은 27일 명동본점에서 임영록 회장, 안송이, 오지현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송이·오지현 선수 후원 협약식' 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안송이 선수는 프로전향 이후 시즌 성적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꾸준함' 의 대명사로 평가 받고 있으며 지난 2011년 KB금융그룹과 처음 후원계약을 맺으면서 실력이 급상승했다. 특히 KB금융그룹은 어려운 가정환경을 극복하고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안송이 선수의 성실함과 감동스토리에 주목하며 재계약을 결정했다.

KB금융그룹은 27일 명동본점에서 안송이, 오지현 선수 후원협약식을 체결했다. 임영록 회장은 후원협약식후 두 선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안송이 선수, 임영록 회장, 오지현 선수)


오지현 선수는 국가대표 출신으로 2012년 제92회 전국체육대회 골프 여자 일반부 개인전 금메달을 획득하면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2013년 프로 전향후 KLPGA 드림투어 14차전에서 우승을 하는 등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향후 대한민국 여자 골프의 간판으로 우뚝 설 것으로 기대된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기본기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는 안송이·오지현 선수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든든하게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KB금융그룹의 이미지와 일치하는 부분이 많다" 며, "KB금융그룹은 두 선수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은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할 미래 유망주 발굴에 적극 나서겠다" 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미래 성장이 기대되는 꿈나무에 대한 지원은 물론 동계스포츠를 비롯한 비인기 종목들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선수에게 먼저 손을 내미는 '상생의 스포츠 마케팅' 철학을 적극 실천해 나가고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