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이태리 미라토사 지오마의 아시아 총판권을 갖고 있는 업체 '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이사, 주현민. http://www.jcos.co.kr)은 한정판으로 나온 '웨딩스타 스크럽'을 GS, G마켓 등 메이저급 온라인몰에 1차예약판매함과 동시에 전량 매진의 기록을 세웠다.

웨딩스타 스크럽은 지오마의 스테디셀러인 리모델링을 베이스로 하여 자극적이지 않은 각질 제거와 부족한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며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실크효과를 가져다준다. 꾸준히 사용 시 고르지 못한 피부결이 매끄럽게 되며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기도 한다.

이태리 미라토사 지오마의 아시아 총판권을 갖고 있는 업체 '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이사, 주현민. http://www.jcos.co.kr)은 한정판으로 나온 '웨딩스타 스크럽'을 GS, G마켓 등 메이저급 온라인몰에 1차예약판매함과 동시에 전량 매진의 기록을 세웠다.


또한 5가지의 보석 성분과 국내에는 없는 플로랄 부케 향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클린바가 더해진 패키지 상품이다. 고급스러운 골드빛을 디자인으로 한 상품으로 많은 여성들이 열광하였으며, 너무 빠른 시간 내에 품절되버린 웨딩스타에 대한 물량추가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이에 제이코스는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웨딩스타 스크럽의 물량 추가에 대해 미라토사와 협의 중에 있다고 한다. 이번 온라인 몰에서의 지오마 웨딩스타 스크럽 구매 기회를 놓친 고객들이라면, 추가 물량을 기대해보는것이 좋을 것 같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