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www.montbell.co.kr)이 다가오는 감사의 달 5월을 기념해 ‘몽벨만큼 가벼워지는 감사의 달 5월’ 이벤트를 펼친다.

매월 새로운 혜택으로 찾아오는 몽벨이 오는 5월에는 ‘몽벨만큼 가벼워지는 감사의 달 5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만난다.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www.montbell.co.kr)이 다가오는 감사의 달 5월을 기념해 ‘몽벨만큼 가벼워지는 감사의 달 5월’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제공=LS네트웍스>


하나, 전국 몽벨 매장에서 그랜드캐년 여행의 행운을 잡으세요
4월 18일부터 5월 18일까지 전국 몽벨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석에서 확인 가능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1등(2명)에게는 미국 그랜드캐년 투어 상품권을, 2등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5만원권)을 제공하며,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베이커리 상품권(2만원권)과 음료 상품권(5천원권)이 제공된다. (상설점 제외)

둘,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전국 교직원 분들께 특별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4월 18일부터 5월 18일까지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전국의 교직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몽벨 매장(백화점 및 상설점 제외)에서 교원카드 제시 시, 몽벨의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중복할인 적용 불가)

셋, 2014 S/S 시즌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전국 몽벨 매장에서 2014년 봄 시즌 의류 전 상품과 여름 시즌 일부 상품을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소진시까지) 본 이벤트는 멤버십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몽벨 관계자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고마운 마음을 주고 받는 시즌으로, 선물용 아웃도어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면서, “몽벨에서 준비한 5월 이벤트를 통해 부모님과 가족, 은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까지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