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브랜드 아이오페가 강화된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하 바이오 에센스)을 새롭게 선보인다.

2012년 8월 출시된 바이오 에센스는 사전 예약 판매 8만개, 1년 만에 500억 판매 돌파 등 기록적인 성과를 보이며 브랜드 베스트 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한 워터에센스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진 2013년에도 연간 100만병이 판매되는 등 높은 매출기록을 이어갔다. 이에 아이오페는 출시 3년째를 맞아 핵심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TM 성분을 강화하여 한층 새로워진 바이오 에센스를 선보인다.

바이오 리독스TM는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피부 활성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100% 동일하게 재현해 낸 성분이다.

 

아이오페는 독자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을 통해 25일간 온도와 빛, 물, 공기를 제어한 바이오 인큐베이터에서 바이오 리독스TM를 탄생시키는 데 성공했다. 그리고 바이오 에센스 1회 사용량 3ml에는 600억개의 바이오 효소가 들어있어, 쓰면 쓸수록 점.점.점 좋아지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아이오페가 강화된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하 바이오 에센스)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공=아이오페>


새로워진 바이오 에센스는 강화된 바이오 리독스TM 성분이 93.7% 함유되어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를 밝히고 노화 징후를 완화하며, 피부 항산화 기능을 강화해 준다.

또한 새롭게 더해진 바이오 턴오버 성분이 피부 턴오버를 촉진하여 각질 세포의 생성과 탈락이 정상적인 주기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생명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친화적이며 자극을 완화한 저자극 액상 타입의 바이오 에센스는 활동성이 저하된 피부에도 신속하게 흡수되어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케어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바이오 에센스는 피부 생명 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티오레독신을 그대로 재현한 바이오 리독스TM 성분이 한층 강화되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준다. 쓰면 쓸수록 점점 더 좋아지는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