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90년 전통 프랑스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스모비(Smoby)가 5월 한달 간,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모비 역할놀이 완구는 ‘미니테팔주방놀이 엑설런스’, ‘슈퍼마켓놀이’, ‘미니테팔주방놀이 A’, ‘미니테팔주방놀이 C’ 제품으로 최대 30%까지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된다.

90년 전통 프랑스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스모비는 프랑스적인 정교함과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홈 인테리어 완구로 유아의 어른 역할놀이를 통한 생활 지능 개발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용 완구이다.

특히, 오랜 사용기간과 다양한 상황 연출이 가능한 합리적인 완구로써 가족과의 유대감과 감각을 발달시켜주는 실사형 고급완구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그 중 미니테팔주방놀이 엑셀런스는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 키친 세트와 쿠킹 웨어를 완벽히 재현해 낸 스모비의 대표 역할놀이 완구로 전량 프랑스에서 직접 제작, 생산된 제품이다.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90년 전통 프랑스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스모비(Smoby)가 5월 한달 간,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YKBnC>


어린이날 행사기간 동안 스모비는 고급형 역할놀이 완구인 미니테팔주방놀이 엑셀런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9만원 상당의 스모비 슈퍼마켓놀이를 증정한다. 또한 스모비의 보급형 역할놀이 완구인 미니테팔주방놀이 A, 미니테팔주방놀이 C, 슈퍼마켓놀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모비 꼭꼭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스모비의 어린이날 특별할인 행사는 CJ몰, GS샵,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신세계 등 종합몰 및 G마켓, 옥션, 11번가를 포함한 오픈 마켓에서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