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이벤트 포스터.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는 5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찍GO! 올리GO! 받GO!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리점에서 세탁물을 접수하는 세탁편의점과 선진국 등에서 보편화된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세탁멀티숍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매장 내부를 배경으로 하여 이색적인 사진을 촬영, 공식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1등 금상을 수상하면 무려 100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어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도전해볼 만한 이벤트.

이외에도 2등 은상(2명)에게는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0만 원의 의류 상품권(3명)과 크린토피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탁권 1만 원(30명)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단, 시상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크린토피아 ‘세탁편의점’은 제외) 다양한 경품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으로도 응모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크린토피아+ 코인워시’의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해보길 바라며 더불어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공간이 또 하나의 즐거운 장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린토피아가 선보이고 있는 세탁멀티숍 ‘크린토피아+ 코인워시’는 드라이클리닝이 필요한 세탁물과 물세탁 해야 하는 세탁물을 모두 소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형 세탁기와 건조기를 구비해 대형 침구류, 카페트, 커튼 등 가정용 대형 세탁물도 약 1시간이면 세탁에서 건조까지 세탁할 수 있어 소비자 이용률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