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부부의 날(5월 21일)을 맞아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 ‘투명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가 아내들이 남편에게 가장 주고 싶은 피부 1위로 선정되었다.

아이오페는 최근 리서치 회사 오픈서베이와 함께 부부의 날을 맞아 25-44세 대한민국 기혼 여성 500명을 대상으로 ‘부부의 날, 남편에게 가장 주고 싶은 피부’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37.2%가 부부의 날에 남편에게 ‘투명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중복응답)를 가장 주고 싶다고 답했으며,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와 ‘트러블 없이 매끈한 피부’를 그 다음으로 꼽았다. 남편의 피부에 있어 잡티나 트러블 등 부분별 피부 고민 개선보다는 전체적으로 활력 있어 보이는 피부 톤을 더 중요한 요소로 본 것이다.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부부의 날(5월 21일)을 맞아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 ‘투명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가 아내들이 남편에게 가장 주고 싶은 피부 1위로 선정되었다. <사진제공=아이오페>


또한 ‘남편의 피부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비용’에 대한 질문에는 ‘3-5만원 대’(42.2%)와 ‘5-10만원 대(33.6%)를 많이 선택했다. 이는 본인의 피부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비용 순위와 동일해 아내들이 남편의 피부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지막으로 가장 선호하는 가격대에서 남편에게 가장 주고 싶은 화장품으로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가 48.9%의 높은 응답률을 보이며 1위를 차지하였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성분이 91.7% 함유돼, 갈수록 떨어지는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단기간에 투명하고 활력 넘치도록 가꿔준다. 또한 애프터 쉐이브와 스킨의 기능을 추가해 남성들이 피부를 보다 손쉽게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남성들은 피부만 좋아져도 확 달라 보이기 때문에 아내들은 남편에게 ‘투명하고 활력있는 피부’를 가장 주고 싶은 것.”이라며, “아이오페의 맨 바이오 에센스는 스트레스와 잦은 야근 등으로 떨어진 남성의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줘, 부부의 날에 남편의 피부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