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국가대표 선전을 기원하며 에어쿠션과 맨 에어쿠션이 함께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퍼프’를 한정 출시 한다.

전세계가 월드컵 열기로 가득한 요즘, 대한민국 국가대표 경기를 앞두고 월드컵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진 상태다. 이에 아이오페는 월드컵 대표팀의 선전 기원을 담아 축구공 모양은 물론 대한민국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에어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퍼프’ 3종을 출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퍼프는 탁월한 쿨링 기능으로 내용물을 더욱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시켜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어쿠션 외에도 다른 베이스 메이크업 사용 시 내용물이 뭉침없이 고르게 발릴 수 있도록 해주어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국가대표 선전을 기원하며 에어쿠션과 맨 에어쿠션이 함께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퍼프’를 한정 출시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여성용 ‘에어쿠션 XP’를 2개 구매 시, 리미티드 에디션 퍼프를 포함한 총 3매의 퍼프와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남성용 ‘맨 에어쿠션’을 구매하면 3종의 퍼프 중 1종을 함께 증정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여성용 ‘에어쿠션XP’는 6초에 한 개씩 팔릴 만큼 메이크업 시장의 베스트셀러이며 ‘맨 에어쿠션’ 또한 남성 그루밍 열풍을 이끌어가면서 국가대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며, “월드컵 개막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리미티드 에디션 퍼프와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내 아이오페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6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일부 매장에서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