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올바른 카시트 장착문화와 카시트 사용방법 바로알기를 통한 인식 개선을 위한 맥시코시의 ‘대한민국 카시트 보급캠페인’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는 6월19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2~3홀(G1부스)에서 열리는 ‘제18회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유럽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의 단독부스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맥시코시가 대규모 육아박람회에서 단독부스를 마련해 독자적으로 참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예비맘은 물론이고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도 카시트의 올바른 장착문화와 사용방법에 대한 교육과 함께 단계별 카시트의 이해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맥시코시는 ‘제 18회 맘앤베이비 엑스포’ 단독부스 참가를 기념해 신생아 전용 카시트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자녀의 성장단계에 맞춰 세트로 구성할 수 있는 ‘맥시코시 카시트 스페셜 패키지’를 최대 49%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안전을 위한 카시트 사용을 습관화 시기인 ‘신생아부터 5세까지’ 자녀를 둔 가정에게 추천하는 신생아전용 카시트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와 유아용 카시트 ‘맥시코시 토비’ 구성은 46% 할인된 4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는 6월19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2~3홀(G1부스)에서 열리는 ‘제18회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유럽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의 단독부스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생아부터 아동까지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맞춤 안전 패키지인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와 ‘맥시코시 토비’, ‘맥시코시 AP’까지 3종 구성은 최고 49% 할인하여 6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맥시코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맥시코시 전용 쿨시트를 전원 증정한다.

이외에도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브랜드 ‘퀴니’는 세계적인 팝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디자인한 리미티드 에디션 유모차 '퀴니 무드 브리또'를 38%할인 된 99만원에 선보인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12만원 상당의 유모차 선풍기, 퀴니 무드 전용 사계절 커버, 쿨시트를 게종한다.

'퀴니 무드 브리또'는 유려한 돔 형태의 차양과 곡선형 시트, 특수 마감처리된 블랙 프레임에 팝아티스트가 디자인한 컬러풀한 색채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이다.

한편, 퀴니는 제6회 퀴니 퀸 모델 선발대회(QUEEN OF QUINNY)를 개최한다.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육아와 일상에서 숨겨왔던 자신의 매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YKBnC의 자사몰인 에스베이비몰(www.sbaby.co.kr)과 네이버 퀴니유모차 공식커뮤니티인 퀴니러브(cage.anver.com/quinnylove)를 통해서 6월 30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예선을 통과한 15명의 선발자는 인터뷰와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공식 선발대회를 거쳐 ‘퀸 오브 퀸’으로 최종 5명을 선발한다.

퀴니 퀸 모델 선발대회는 퀴니 브랜다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기혼여성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블로그와 커뮤니티 활동이 적극적이며,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고 활동적이며 퀴니 모델로서 활동이 가능한 분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