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 메이크업 컬렉션 ‘락 앤 썸머’ 관련 포스터.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2014년 여름을 맞아 무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에도 하루 종일 생생한 컬러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는 방수 메이크업 컬렉션 ‘락 앤 썸머’를 출시한다.

 

‘락 앤 썸머’는 여름철 더위와 습기로부터 메이크업을 ‘꽉 잡아준다’는 컨셉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아이라인을 지켜주는 쿠션 아이라이너 ‘프루프10 쿠션 락 앤 라이너’를 중심으로 땀과 피지에도 무너지지 않는 ‘진주알 맑은 프루프 애니 쿠션 SPF50+ / PA+++’, 끈적임과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혈색을 더해주는 ‘락 앤 썸머 쿠션 블러셔’ 등으로 구성돼 있다.

‘프루프10 쿠션 락 앤 라이너’는 하루 종일 깔끔한 아이라인을 유지시켜 주는 쿠션 아이라이너다.

 

눈가에 더욱 얇고 또렷하게 발리는 극세사 필름 코팅막이 가볍게 밀착되어 물과 땀을 튕겨내 완벽한 방수 효과를 자랑하고, 하루 종일 가루 떨어짐이나 번짐 없이 방금 메이크업 한 듯 깔끔한 눈매로 고정해준다.

젤, 펜슬, 리퀴드 아이라이너의 장점만 결합한 제품으로 오래 써도 굳거나 마르지 않고, 메이크업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게 또렷하고 강렬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퍼플, 레드, 브라운, 블루의 5가지 강렬하고 생생한 컬러로 선보여 에너지 가득한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진주알 맑은 프루프 애니 쿠션 SPF50+ / PA+++’ 여름철 땀과 피지에 무너짐 없는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썸머 픽스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유분을 컨트롤해주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뭉침이나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래도록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피부에 닿는 순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완벽 밀착되어 무더위에도 페이스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해준다. 알로에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피부를 보호해준다.

‘락 앤 썸머 쿠션 블러셔’는 쿠션 타입 블러셔로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더욱 생기 있는 볼을 연출해주고, ‘래쉬 펌 방수 쇼크카라’는 강력한 방수기능으로 해변이나 워터파크에서도 번짐 없는 쇼킹한 속눈썹 볼륨을 유지해준다.

‘락 앤 썸머’ 컬렉션은 제품 출시 전 에뛰드하우스 K뷰티 채널인 ‘스윗캐스터’를 통해 공식 모델 크리스탈 메이크업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윗캐스터’ 영상을 시청한 소비자들은 일부 매장을 통해 크리스탈이 사용한 제품과 구체적인 출시일에 대해 문의를 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올 여름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땀이나 유분으로 망가지지 않는 방수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생생하고 강렬한 컬러감과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성의 ‘락 앤 썸머’ 컬렉션으로 올 여름, 더욱 시원하면서도 톡톡 튀는 느낌의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