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빙수송(song) ‘아빙아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렌지캬라멜과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오렌지캬라멜 빙수’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팬 사인회를 지난 28일 배스킨라빈스 강남대로점에서 진행했다.

이 날 강남대로점에서 진행된 사인회에서는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 300여명을 비롯하여 오렌지캬라멜을 보려는 수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오렌지캬라멜의 뜨거운 인기를 체감할 수 있었다.

‘오렌지캬라멜 빙수’는 배스킨라빈스와 오렌지캬라멜이 만나 탄생한 아이스크림 빙수로, 높게 쌓아 올린 얼음에 파인애플, 오렌지, 라즈베리 등 세 가지 맛이 어우러진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오렌지 퓨레, 탱글탱글한 식감의 밀감, 달콤한 캬라멜 소스를 곁들였다.

1인용 컵빙수도 함께 선보여 혼자 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테이크 아웃하여 야외에서도 아이스크림 빙수의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빙수송(song) ‘아빙아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렌지캬라멜과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오렌지캬라멜 빙수’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팬 사인회를 지난 28일 배스킨라빈스 강남대로점에서 진행했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빙수 출시와 함께 ‘아빙아빙’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아빙아빙’은 ‘오렌지캬라멜’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빙수송으로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아이스크림 빙수’의 준말로 귀여운 어감의 ‘아빙아빙’이란 노래 제목이 오렌지캬라멜의 깜찍 발랄한 매력과 한층 시너지를 내며 뮤직비디오에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음원은 음원사이트 및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렌지캬라멜의 인기와 함께 아이스크림 빙수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오렌지캬라멜 빙수’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맛의 ‘오렌지캬라멜 빙수’를 즐기며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