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 www.seoulmilk.co.kr)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의 21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눈꽃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하는 ‘정우성과 함께하는 100% 약속 이벤트’를 오는 8월 10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스북(600x600)_v2아침에주스의 브랜드 모델인 정우성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콜드체인시스템으로 과즙100% 본연의 신선함을 지키겠다는 아침에주스의 약속에서 착안된 것으로, 당첨자에게는 신선한 약속을 상징하는 눈꽃모양의 다이아몬드 반지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 www.seoulmilk.co.kr)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의 21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눈꽃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하는 ‘정우성과 함께하는 100% 약속 이벤트’를 오는 8월 10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는 해당 기간에 아침에주스 2종이 함께 담긴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페셜 패키지 내에 동봉된 정우성 카드에 적힌 인증번호를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www.seoulmilk.co.kr/diamond.jsp)에 입력하면 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매주 1명씩 4주 동안 반지의 주인공 4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된 4명은 8월 26일 정우성과 함께하는 아침에주스 브랜드 파티에서 정우성에게 직접 반지를 받게 된다. 또한 파티 현장 추첨을 통해 추가 1명에게도 반지가 주어진다.

정우성이 직접 전해 줄 5개의 반지는 전통 있는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프린세스에서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것으로 18K 화이트골드에 7개의 다이아몬드가 눈꽃모양으로 장식돼 있다.

이 밖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벤트에 참가자 중 매주 25명씩 100명을 추가로 선정해 아침에주스 브랜드 파티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주 50명씩 200명에게는 아침에주스 모바일 상품권을 전달한다. 단, 파티는 지정좌석제로 당첨된 본인만 참석이 가능하다.

한편 아침에주스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1993년 출시한 프리미엄 냉장주스로 일체의 과당이나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과즙 100% 주스이다. 최근 신선한 약속을 지킨다는 의미로 냉장유통을 상징하는 눈꽃모양을 제품 패키지에 새겨 넣는 등 아침에주스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아침에주스’는 오렌지, 포도, 사과, 제주감귤 4종과, 두 가지 이상의 과즙이 혼합된 애플망고와 구아바, 아시아베리와 아로니아 등 총 6종이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