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세계 최초의 인공섬인 반포 한강지구 세빛섬(some sevit)에 국내 유일의 수상 뷔페 레스토랑이 오픈한다. 효성은 17일 세빛섬 내 채빛섬 2층에 수상 뷔페 레스토랑인 ‘채빛퀴진(Chavit Cuisine)’을 22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점심 140종, 저녁 160종 이상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메뉴/와인 2만 5천원부터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 가능
‘채빛퀴진’은 한강의 수변 경관을 조망할 수 있도록 밝고 탁 트인 공간으로 조성되었으며, 총 300석 규모로 점심 140종, 저녁 160종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식, 그릴, 한식 등은 물론 인도, 이탈리아 등 다양한 세계요리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라이브 오픈 키친으로 일식ㆍ이탈리안ㆍ그릴 등 주요 메뉴를 즉석 조리해 제공함으로써 보는 즐거움과 더불어 기존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계 최초의 인공섬인 반포 한강지구 세빛섬(some sevit)에 국내 유일의 수상 뷔페 레스토랑이 오픈한다. 효성은 17일 세빛섬 내 채빛섬 2층에 수상 뷔페 레스토랑인 ‘채빛퀴진(Chavit Cuisine)’을 22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효성>


가격 또한 점심 2만 9천원, 저녁 5만 5천원(VAT 포함)으로 책정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 호텔 수준의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와인도 2만 5천원 대부터 다양하게 갖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오픈 이벤트로 뷔페 최대 20% 할인, 주류 1+1 이벤트 진행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일인 7월 22일부터 8월 21일까지 한 달간 주중 점심은 10% 할인된 2만 6천원, 주중 저녁 및 주말/공휴일에는 20% 할인된 4만 4천의 할인된 가격으로 뷔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산토리 및 하이네켄 맥주와 하우스 와인을 주문하면 한 잔을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 한층 저렴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와인 1병을 주문하면 프로모션용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 한다.

9월 말 Some Sevit 그랜드 오픈, “서울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
오는 22일 채빛퀴진이 오픈하게 되면 세빛섬은 예빛섬(미디어아트갤러리) 및 가빛섬에 운영 중인 ‘CNN카페’, 이탈리안 레스토랑 ‘Ola’, ‘컨벤션’, ‘Vista Pub’과 더불어 한층 다채로운 다이닝 서비스와 한강 수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게 된다.

세빛섬은 추가적으로 리테일샵과 F&B 시설의 입점이 완료되는 오는 9월 말 경 전면개장을 앞두고 있다.

효성 FI사업단 김진수 단장은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에 서울 시민 및 국내외 관광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한강의 정취를 느끼기 위해 찾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오는 9월 말 개장에 맞춰 세빛섬 내에 다양한 시설 입점은 물론 한강과 예빛섬(미디어아트갤러리)을 활용하여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세빛섬을 한강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키울 것”이라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