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은희 기자 = ‘마스터셰프 코리아3(이하 마셰코3)’에 소개된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된다.

CJ제일제당은 CJ ONE 페이스북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2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열리는 ‘마셰코3와 함께하는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 쿠킹클래스’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달 6일까지 페이스북 내 CJ ONE 커뮤니티(www.facebook.com/groups/CJONEgroup)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8명을 선발한다.

CJ제일제당은 CJ ONE 페이스북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2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열리는 ‘마셰코3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와 ‘백설 파스타 면’, ‘알래스카 연어’로 구성된 크림파스타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마셰코3 따라잡기’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지난 12일 방영된 ‘마셰코3 크림 파스타 소스편’에 나온 ‘간장 크림소스 연어 스테이크’ 레시피가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간장 크림소스 연어 스테이크’를 직접 요리한 참가자 정유석씨를 강사로 초빙해 실제로 레시피를 개발한 참가자에게 직접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 이날 쿠킹클래스에서는 추가로 ‘간장 연어 크림 파스타’ 레시피도 소개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소비자들이 ‘마셰코3’를 시청하며 궁금해 했을 레시피를 공개해 직접 요리해볼 수 있도록 하는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자연 치즈를 함유한 제품이다.

ehpark@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