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구민 기자 = 서울팔래스호텔 뷔페 & 카페 스톤플레이트에서는 라이브공연과 함께 맥주와 바비큐를 즐길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간 한정된 고객들에게만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상급의 식재료와 창의적인 레시피로 준비된 스톤플레이트의 뷔페 및 바비큐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재즈, 클래식, 힙합 라이브 공연까지 더해져 한여름 밤의 낭만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1차 프로모션은 ‘재즈나잇’으로 8월 7~8일 진행됐으며, 무제한 하이네켄 생맥주와 뷔페 및 야외 바비큐 파티가 라틴 재즈 콘서트와 함께 펼쳐졌다. 8인 이상 고객 이용 시 하이네켄 드라프트 케그(Heineken Draught Keg, 5리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8월 13~14일에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은 ‘힙합&클래식 나잇’으로 꾸며지며, 무제한 카스 생맥주 혹은 오비라거 병맥주가 제공된다. 

또한 ‘즉석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한 푸짐한 선물도 마련된다. 당첨자 1명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며, 2등 당첨자 1명에게는 하나투어 상품권(30만원 상당)을, 3등 당첨자 1명에게는 스톤플레이트 주중 뷔페 2인 이용권을 각각 증정한다. 그 외 당첨자에게는 딥디크 트래블키트, 칠레와인 1865 1병이 선물로 준비돼있다.

 

k9488@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