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새롬기자=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가 여름휴가 후 쌓인 많은 빨래를 전문적으로 세탁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굿바이 썸머 경품 대잔치’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 당첨으로 18일부터 23일까지 2만원 이상 결제고객이라면 누구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의류상품권을 증정하며, 1등을 제외한 2등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침구세탁권을 증정한다.

1등에게 증정하는 의류상품권은 패션그룹 형지의 통합 의류상품권으로 올리비아하슬러, 크로커다일레이디 등의 인기 여성복 브랜드는 물론 노스케이프와 같은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1등을 제외한 2등 전원에게는 1만원의 침구류 세탁권을 증정한다. 침구류 세탁은 체계적인 3단계 건조시스템으로 먼지는 물론 집먼지진드기까지 제거해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린토피아의 전문 서비스.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침구류 세탁권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가 여름휴가 후 쌓인 많은 빨래를 전문적으로 세탁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굿바이 썸머 경품 대잔치’를 진행한다.<사진제공=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름옷을 세탁하고 가을 옷을 장만하자라는 취지로 기획된 행사”라며 “여름옷을 정리하려는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세탁하여 경품이벤트 당첨의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leesaerom88@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