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재균 기자 = K-water(사장 최계운)가 시화 수변도시 20주년을 맞아, 시화호 일원의 되살아난 환경과 아름다운 경관 등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시화호 생생 가족 캠프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시화호 일원의 건강한 환경과 아름다운 경관을 체험하면서, 가족 간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특별한 이벤트로 시화 수변도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K-water 공식 블로그 ‘맛있는 수다(www.blogkwater.or.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9월 14일(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6일(화)에 위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가족은 오는 10월 중 두 차례에 걸쳐 1박 2일 동안 시화호 일대 환경체험과 작은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과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쌓게 된다.

최계운 K-water 사장은 “시화 수변도시 20주년을 맞아 준비한 이번 가족캠프가 수도권 지역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시화 수변도시 일원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시화호 등 시화 수변도시 일원이 일반 국민 누구나 언제든지 쉽게 찾아와 생활하면서, 일하고 즐기고 휴식하는 친근하고 편안한 미래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arkjk2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