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재균 기자 = 캐나다 최중심부에 한국관광을 홍보하는 대형 전광판 광고가 등장했다.

이 광고는 한국관광공사 토론토지사(지사장 김두조)가 한국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캐나다의 중심부인 던다스광장 내에서도 가장 노출도가 높은 빌딩(10 Dundas East, Toronto)의 전광판을 통하여 지난 25일부터 약 두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관광홍보 브랜드인 ‘Imagine your Korea(상상하세요 당신만의 대한민국)'으로 시작되는 이 광고 영상에는 우리의 전통문화와 음식, 노래방, 야구장 등 한국의 다채로운 매력들이 소개되고 있다.

캐나다 최중심부에 한국관광을 홍보하는 대형 전광판 광고가 등장했다. 이 광고는 한국관광공사 토론토지사가 한국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캐나다의 중심부인 던다스광장에서 지난 25일부터 약 두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관광공사 김두조 지사장은 “던다스광장은 뉴욕의 타임스퀘어와 같이 캐나다의 중심부를 상징하는 곳으로 캐나다 내국인들뿐 아니라 캐나다를 방문한 외국관광객들도 많이 통행하는 곳으로 이번 광고가 한국관광을 홍보하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또한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앞으로 ‘관광홍보브랜드, Imagine Your Korea'를 활용하여 대형여행사 공동 방한상품모객광고, 소비자대상 각종 이벤트, 언론매체 홍보활동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parkjk2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