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리에이티브>



[환경일보] 한이삭 기자 = 심수봉의 ‘함께 떠나는 여행 심수봉’ 콘서트에 백지영이 초대 손님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백지영은 심수봉이 평소 자신의 노래를 좋아한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선배님의 35주년 기념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게스트를 자처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백지영은 선배 가수 심수봉의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자신의 히트곡을 선사하며 공연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백지영은 “평소 존경해왔던 심수봉 선생님과 같은 무대에 오르게 되어 기쁘다. 그 동안 선생님의 음악을 들으며 느껴왔던 감성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선생님처럼 오랫동안 노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싶고 선생님의 공연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무대에 임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애절한 보이스의 주인공, 심수봉의 애제자, 대한민국 발라드 여왕 백지영이 특별게스트로 자진 출연해 선배 가수 심수봉의 무대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또한, 백지영은 9월13일 심수봉의 35주년 기념콘서트 개최 이후 9월20일 같은 장소에서 자신의 단독콘서트 ‘2014 백지영 쇼–그 여자’를 개최하게 되는 인연도 가지고 있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한편, 그녀의 노래인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심수봉 35주년 기념 콘서트는 9월13일 올림픽 홀에서 열린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