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재균 기자 = 이른 추석이 끝나고 진짜 가을의 시작이다. 차례상과 인사에 치여 추석연휴기간 동안 쉬지 못했다면 가을 관광주간 국민 참여 이벤트를 통해 2014년 가을이 끝나기 전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가을추억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와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관광주간 홈페이지(fall.visitkorea.or.kr)를 통해 가을철 추천여행정보와 전국 약 3700개 업체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우리 국민들의 실질적인 국내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1박 2일 가을추억여행 기회, 우수 국내여행상품 이용권, 호텔숙박권 등 푸짐한 여행관련 경품을 마련하여 국민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장님 휴가보내주세요!’
휴가는 가고 싶은데 시간이 없다면 관광공사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응모하자.

한국관광공사가 진행중인 ‘사장님 휴가 보내주세요’ 이벤트는 관광주간 홈페이지에 방문해 휴가를 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사장님이나 직장 상사에게 보내는 재치 있는 글이나 사진을 남기고 5가지의 여행코스 중 원하는 여행코스를 선택하면 된다.

1등 당첨자 500명에게는 동반 1인 포함 1박 2일 가을추억여행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2등 100명에게는 온누리 상품권 2만원권, 3등 300명에게는 온누리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21일(일)까지 참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23일(화)이다.
 
‘내 고향을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고향의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싶다면 ‘내 고향을 소개합니다’에 응모해도 좋다.

고향의 명소나 명물, 맛집 등의 사진과 소개글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우수국내여행상품 이용권(17명, 1인 2매)과 경원선 DMZ 관광열차 시승권(50명, 1인 2매) 등 직접 가을여행에 참가할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부산롯데호텔/거제삼성호텔/베니키아호텔 숙박권 30명, 한화호텔앤리조트 5만원 상품권 30명, 내나라여행플러스카드 5만원권 50명, 5만원 주유권 50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00명(1인 2매), 온누리상품권 2만원권 200명,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300명 등 총 900여명에게 다양한 여행관련 경품을 증정한다.

고향의 명소나 명물, 맛집 등의 사진과 소개글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우수국내여행상품 이용권과 경원선 DMZ 관광열차 시승권 등 직접 가을여행에 참가할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이벤트는 9월28일(일)까지 참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1일(수) 관광주간 홈페이지(fall.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jk2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