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파크이에스엠>

[환경일보] 한이삭 기자 = ㈜파크이에스엠(대표 이승찬)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고스트나이트메어’의 iOS버전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0월 중 출시 완료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고스트나이트메어’는 귀여운 유령캐릭터를 가볍게 터치하는 조작만으로 높낮이가 다른 장애물 사이를 통과해 날아가는 스토리의 게임으로, 단순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높은 기록을 향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화면을 두드리면 유령이 위로 날아오르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밑으로 내려오는 타이밍을 조절하는 것이 높은 점수의 관건이며, 자신의 기록은 친구 및 전 세계 유저들과 랭킹으로 경쟁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온라인 모드’에서는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하는 ‘토너먼트 모드’, 최대 4명의 친구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프렌드 모드’ 2가지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아이템을 사용하는 ‘아이템 모드’도 있어 선택하여 진행이 가능하다.

㈜파크이에스엠의 이승찬 대표는 “지난 8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구글플레이에 선보인 이후 iOS버전 또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단순한 방식이지만 몰입하여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는 게임이다. 언제 어디서나 고스트나이트메어를 편하게 즐겨주실 수 있도록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스트나이트메어’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구글 플레이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버전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0월 중 오픈 될 예정으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hostsnightma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