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원 기자=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이동현)이 스마트폰으로 강의 수강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e4u 모바일 사이트(http://m.e4u.ybmsisa.com)를 11월3일 개편했다.

YBM시사닷컴 e4u 모바일 사이트 개편 이미지

<자료제공=YBM시사닷컴>

새롭게 단장한 e4u 모바일 사이트는 강의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PC로만 가능했던 기존의 결제시스템을 추가로 선보여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강의를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메뉴에는 ‘마이클래스’와 ‘장바구니'를 상단에 표시하고 그 아래 상품 카테고리를 나열해 이용자가 원하는 페이지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메인페이지도 주요 이벤트와 카테고리가 한 눈에 들어오는 직관적인 UI로 구성해 가독성을 강화했다.

한편, 이번 개편을 기념해 YBM시사닷컴은 11월3일부터 16일까지 e4u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강의를 구매하는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5%를 즉시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e4u 강좌 수강권을, 20명에게 YBM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YBM시사닷컴의 이동현 대표이사는 “영어학습 엄지족을 위해 강의 구매부터 수강까지 전과정을 스마트폰으로 쉽고 간편히 처리할 수 있도록 e4u 모바일 사이트를 개편했다”며 “YBM시사닷컴은 이밖에도 태블릿 영어회화 학습기 'YBM MASTERY E900 II'와 YBM원격평생교육원 모바일 앱을 최근 선보인 바 있는데, 이는 모두 모바일 러닝 선두기업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parksoonju@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