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원두 본연의 맛과 풍부한 향의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노일식, www.angelinus.com)가 충전식 선불카드와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엔젤리너스커피>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최상급 원두 본연의 맛과 풍부한 향의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노일식, www.angelinus.com)가 충전식 선불카드와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제리너스커피 충전식 선불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제리너스커피 모바일 앱 가입 후 엔제리너스커피 카드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1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1+1쿠폰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충전식 선불카드 500만원권을 증정하며 2등(4명)은 프라다 사피아노 백을 받을 수 있다. 3등(5명)에게는 아이폰6 플러스를, 4등(100명)과 5등(100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충전식 선불카드 5만원권과 1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기간은 12월15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연락 및 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기존 VIP고객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VIP 30회 종이 쿠폰을 사용하던 고객에게는 쿠폰 반납 후 엔제리너스커피 충전식 선불카드에 5000원 이상 충전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각종 혜택과 편의성을 높인 엔제리너스커피 충전식 선불카드와 모바일앱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에는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