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재균 기자 =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멀티 폴라베어’를 10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멀티 폴라베어’는 귀여운 북극곰 인형으로 등에 작은 지퍼 주머니와 가방 끈이 달려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깜찍한 가방, 포근한 쿠션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멀티 폴라베어’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1건 당 ‘멀티 폴라베어’ 1개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 구매를 원할 경우 최대 1개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중복 적용 등이 불가능하며, 모바일 교환권 결제 시에는 참여할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조기 소진 가능)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올 겨울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오로라 빌리지’, ‘윈터 빌리지’, ‘스노우 블러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오로라 빌리지’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31요거트, 블루베리파핑, 초콜릿무스 등 네 가지 맛이 층층이 쌓여있는 9조각 케이크로 딸기와 요거트, 블루베리와 초콜릿 등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2가지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3000원.

 

‘윈터 빌리지’ 역시 세 가지 맛을 쌓아서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한 레이어 케이크로 초콜릿무스, 뉴욕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등 겨울에 더욱 어울리는 베스트 플레이버로 구성되어있다. 권장소비자가격 2만8000원.

 

‘스노우 블러섬’은 초콜릿,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으로 이루어진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의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 볼이 올라가있는 제품으로 하늘에서 색색의 아이스크림 눈송이가 떨어지는 것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2만9000원.

 

이밖에도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숲 속의 크리스마스’, 귀여운 북극곰 캐릭터를 활용한 ‘리틀 폴라 베어’ 등을 선보이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여럿이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귀엽고 포근한 ‘멀티 폴라베어’로 소중한 가족, 지인들과 함께 따뜻한 12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parkjk2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