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재균 기자 = ㈜오뚜기는 부셔먹는 라면의 대명사인 '뿌셔뿌셔'의 신제품으로 '칠리치즈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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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셔뿌셔 '칠리치즈맛'은 특히 옥수수 분말을 넣어 더욱 고소한 면을 맛볼 수 있으며 여기에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치즈맛 스프가 가미되어 차별화된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90g, 730원이다.
지난 1999년 출시한 '뿌셔뿌셔'는 현재 불고기맛, 양념치킨맛, 바베큐맛, 떡볶이맛 총 4가지 맛과 그 외에도 미니뿌셔 2종(불고기맛, 바베큐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즐겨 찾는 라면 스낵 중에는 '뿌셔뿌셔'의 인기가 가장 높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뿌셔뿌셔의 ‘칠리치즈맛’ 신제품은 어린이와 청소년 소비자를 공략했던 기존 뿌셔뿌셔6종과는 달리 성인 타깃까지 소비자층을 확대하고자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꾸준히 힘써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