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미스트 스텝1,2.<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바쁜 일상 속에서 화장품의 기능성, 효과는 물론 언제나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화장품들이 각광 받고 있다.

따로 피부관리를 할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은 평소 칙칙해지는 피부로 고민이 많은데 단 두제품으로 모든 기초케어가 끝난다면 어떨까.

라벨영화장품(www.labelyoung.com)은바르던 기초케어를 뿌리는 미스트 형태로 전환시킨 신개념 제형의 2in1 제품 쇼킹미스트 스텝1, 스텝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킨+에센스를 합친 쇼킹미스트 스텝1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에 도움을 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줄 수 있으며 로션+크림을 합친 쇼킹미스트 스텝2는 스텝1으로 매끄러워진 피부결에 촉촉하고 강력한 보습을 부여하여 투명광채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는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신개념 멀티 미스트다.

특히 쇼킹미스트 스텝1, 스텝2의 주성분에는 슈퍼곡물 3인방오트밀, 벼, 쌀발효여과물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가볍지만 강력한 숨쉬는 보습을 전달해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아침식사를 시리얼로 해결하는 것과 같이 쇼킹미스트 스텝1, 스텝2도 빠른 시간 안에 기초케어를 끝낼 수 있는 휴대용 미스트이다.”라며 “이름처럼 쇼킹 그자체인 쇼킹미스트로 촉촉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