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지난 20일 배스킨라빈스 서초우성점에서 광고모델 엑소케이(EXO-K)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지난 20일 배스킨라빈스 서초우성점에서 광고모델 엑소케이(EXO-K)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 100명을 초청하여 진행했으며, 추운 날씨 속에서도 엑소케이(EXO-K)를 만나기 위해 수백 명의 팬들이 몰려들어 뜨거운 인기를 가늠케 했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엑소케이(EXO-K)가 출연한 ‘너의 크리스마스는 어떤 스타일이야’를 콘셉트로 한 TV-CF를 선보이고 있다. 영상을 통해 배스킨라빈스만의 밝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흥겨운 캐롤송에 맞춰 전달하고자 했다.

영상 속에서는 엑소케이(EXO-K) 멤버 각각의 개성과 매칭한 6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등장한다. 멤버들은 케이크의 컬러풀한 색상에 어울리는 의상을 입고 케이크의 아기자기한 움직임에 맞추어 귀엽고 발랄한 동작을 연출해 6인 6색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장면을 담아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올 겨울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오로라 빌리지’, ‘윈터 빌리지’, ‘스노우 블러섬’ 등을 출시했다.

‘오로라 빌리지’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31요거트, 블루베리파핑, 초콜릿무스 등 네 가지 맛이 층층이 쌓여있는 9조각 케이크로 딸기와 요거트, 블루베리와 초콜릿 등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2가지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윈터 빌리지’ 역시 세 가지 맛을 쌓아서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한 레이어 케이크로 초콜릿무스, 뉴욕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등 겨울에 더욱 어울리는 베스트 플레이버로 구성돼있다.

‘스노우 블러섬’은 초콜릿,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으로 이루어진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의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 볼이 올라가있는 제품으로 하늘에서 색색의 아이스크림 눈송이가 떨어지는 것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숲 속의 크리스마스’, 귀여운 북극곰 캐릭터를 활용한 ‘리틀 폴라 베어’ 등을 선보이고 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