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재균 기자 = 잘 자란 라이징 스타 김유정의 매력 3종이 담긴 영상 컷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의 정체는 오리온 초코파이 정의 겨울 레시피 CF영상 비하인드 컷으로 ‘추운 겨울 유정이의 초코파이 맛있게 먹는 법’ 영상에 등장하는 김유정의 솔직 담백한 촬영 에피소드 및 NG컷 등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영상 속에서 김유정은 떠오르는 대세 스타답게 촬영용 소품으로 준비된 초코파이로 높은 탑을 쌓아 올리거나, 우스꽝스러운 포즈로 초코파이를 먹는 등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또한 김유정은 촬영장에서 초코파이 겨울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 놓은 초코파이 정 화이트 케익, 초코파이스크림, 초코파이 핫초코 등을 눈깜짝할 사이에 먹어 치우는 등 최근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선보인 라이징 먹방 스타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 김유정은 개그우먼 이국주의 유행어 ‘호로록~’을 원조만큼이나 맛깔스럽게 표현해 내는 등 숨겨져 있던 팔색조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영상은 초코파이 브랜드 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비롯해 각종 커뮤니티, SNS 등을 중심으로 ‘김유정 소장용 먹방 영상’, ‘김유정 초코파이 레시피’ 등으로 빠르게 퍼져나가는 중이다.

 

parkjk2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