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리뉴얼을 기념해 크레마맨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월5일부터 2월15일까지 네스카페 크레마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nescafe.co.kr/crema)를 통해 크레마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지난 여름 화제를 모았던 ‘인텐소맨’ 캠페인에 이어 커피의 본 고장에서 온 샘과 알베르트를 새롭게 크레마맨으로 선정해, 크레마 없이 커피행세를 하는 가짜 커피를 잡아낸다는 컨셉의 코믹한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영상은 12월29일부터 케이블 및 온라인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sdcpY0IS-FE)에서 방영된다.

 

이번 ‘2015년 CREMA MEN에 도전하라’ 이벤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크레마맨 영상을 감상하고, 간단한 퀴즈를 푸는 방식의 이벤트로 참가자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크레마 미니 100개입 3종(100명), 네스카페샵 할인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커피에서의 크레마의 의미를 알리기 위해, 크레마맨 컨셉으로 영상을 만들었으며 이와 발맞춰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오직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만이 선사할 수 있는 신선한 아메리카노의 상징, 크레마를 체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