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박재균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1월2일부터 9일 간 베스트셀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월2일~1월10일 9일 동안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조한 피부를 스페셜 케어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인 마스크시트 및 팩류 전품목에 50%의 높은 할인률을 적용했다.

 

또한 ‘환생고’ 및 ‘만능고’, ‘천삼송이’ 등 프리미엄 한방 제품를 비롯, ‘망고씨드’, ‘씨눈에센스’ 등 겨울철 필수품인 고보습/영양 제품과 ‘아우라 CC크림’ 및 ‘쿠션 스크린셀’ 등을 30% 할인한다.

 

또한 ‘더테라피’ 제품 구매시에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3000점 적립 및 ‘더테라피 항노화 크림’ 샘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에 50% 할인하는 더페이스샵 마스크시트는 붙였다 떼어내는 편리한 사용법과 탁월한 보습 효과로 연간 약 3000만장의 판매를 기록하는 베스트셀러다.

 

특히 신선한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갈아 만든 마스크시트’ 라인은 알로에, 석류, 아보카도, 꿀 등 천연 원료를 압착, 원료화해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시트 안의 미세한 공기 주머니가 순수 원액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에어 포켓 펄프 시트를 사용해, 건조한 피부에 자연의 보습과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전달해 준다.

 

parkjk2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