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 )가 뮤지컬 티켓 1매 구매 시, 동일 등급의 티켓 1매를 추가로 제공하는 'BC카드 Special Day'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BC카드>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가 뮤지컬 티켓 1매 구매 시, 동일 등급의 티켓 1매를 추가로 제공하는 'BC카드 Special Day'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BC카드 Special Day'는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문화공연 할인 서비스로, 'BC카드 Special Day'에 진행되는 공연예매 시 티켓 1+1 제공, 1만원 티켓 제공 등과 같은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BC카드 Special Day'는 1월25일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공연티켓 1매 구매 시, 동일한 등급의 티켓 1매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티켓은 1월11일 오전 11시부터 BC카드 라운.G 사이트(loung.bccard.com)를 비롯한 옥션, 인터파크, 예스24 등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BC카드는 지난 2014년 한해동안 뮤지컬 위키드, 맘마미아, 지킬 앤 하이드 등 다양한 뮤지컬 공연과 함께 12회에 걸쳐 'BC카드 Special Day'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총 3만명의 고객들이 혜택을 제공 받았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