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초콜릿 아포카토.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달콤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홍차·초콜릿 아포가토’ 출시를 기념해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은은한 얼그레이 홍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홍차 아포가토’와 다크 초콜릿의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하는 ‘초콜릿 아포가토’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지난해 11월 출시된 ‘에스프레소 아포가토’에 이어 총 3종류의 아포가토를 배스킨라빈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12월에 선보인 팝콘선데와 새롭게 출시한 아포가토 등 아이스크림 디저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팝콘선데 또는 아포가토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1월30일까지 발급 매장에서만 1인 1회 1매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쿠폰 재발행, 타 제품 교환, 현금 교환은 불가능하다.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사용도 불가하다. (일부 점포 제외)

한편, ‘팝콘선데’는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식감의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볼에 담겨있는 팝콘에 아이스크림 콘을 거꾸로 넣어 찍어먹을 수 있도록 해 아이스크림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리얼밀크팝콘이 조화를 이룬 ‘오리지널’과 깊은 커피향의 자모카아몬드훠지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팝콘이 어우러진 ‘카라멜’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진 ‘팝콘선데’와 고급스러운 맛의 ‘아포가토’는 배스킨라빈스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이색 아이스크림 디저트 메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달콤한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맛보는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