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농협은 1월12일 서울영업부에서 최옥 지역본부장, 문점규 영업본부장 등 임직원 100여명이 농협금융 대표 투자상품인 ‘올셋(Allset)’ 펀드상품에 가입하면서 올해 사업 조기추진 분위기를 조성했다. <사진제공=서울농협>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서울농협은 1월12일 서울영업부에서 최옥 지역본부장, 문점규 영업본부장 등 임직원 100여명이 농협금융 대표 투자상품인 ‘올셋(Allset)’ 펀드상품에 가입하면서 올해 사업 조기추진 분위기를 조성했다.

‘올셋(Allset)’은 ‘새로운희망, 완벽한 준비’라는 의미의 농협금융 대표투자상품 브랜드이며 자산운용전문 금융회사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은행, 보험, 증권, 자산운용 등 농협금융 핵심 계열사가 모두 참여해 만든 금융상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6종의 상품은 주식형, 채권혼합 및 채권형 등 다양한 상품군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춘 최적의 상품을 추천하고 최고의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직원이 상품을 운용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NH농협은행과 NH투자증권은 오는 3월말까지 ‘Allset’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농산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최옥 지역본부장은 “공동상품 가입을 통해 중앙회와 계열사간 시너지 및 상호간 상생 확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