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심층수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의 공식 서포터즈 6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강원심층수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의 공식 서포터즈 6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천년동안 서포터즈’는 해양심층수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물과 건강에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물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포터즈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해양심층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해양심층수는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등 피부 관리에 우수한 효과가 있어, 피부 트러블로 고민 중인 여성이라면 해양심층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천년동안 공식블로그(blog.naver.com/k1water)에서 가능하며, 오는 1월 20일 블로그를 통해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한편, 천년동안은 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로, 청정수역인 강원도 고성의 수심 605m에서 취수했다. 마그네슘과 칼슘이 풍부하며, 태아의 양수 비율과 같은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 3 : 칼슘 1 : 칼륨 1)로 구성되어 우리 몸에 균형 있는 영양소를 공급해준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