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맛 핑크미니.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화이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사랑스러운 핑크 미니가 새겨진 2월 이달의 맛 ‘핑크 미니’를 출시한다.

2월 이달의 맛인 ‘핑크 미니’는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깜찍한 미니마우스 모양의 스트로베리 맛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디즈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아이스크림이다.

 

여기에 미니마우스를 상징하는 핑크색 리본 초콜릿을 더해 귀여움을 배가시켰다.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상큼한 딸기 맛을 선호하는 여성층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핑크 미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2월 한달 간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핑크 미니(Pink Minnie)’ 싱글레귤러 구매 시 기존 가격에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쿠폰, 타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월31일,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31DAY’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의 ‘31DAY’는 5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패밀리 사이즈 권장소비자가격인 19500원에 6가지 맛 선택이 가능한 하프갤런 사이즈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하프갤런 사이즈 권장소비자가격 23500원)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나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누구나 ‘31DAY’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1회 참여 시, 1인당 최대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또한, 태극전사들의 아시안컵 우승을 기원하는 ‘파이팅 코리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30일 단 하루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기존 해피포인트 앱 고객이 업데이트를 할 경우 패밀리 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핑크 미니’는 달콤한 맛에 앙증맞은 미니마우스 모양이 새겨져 전 연령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 된다”며 “더불어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행사인 ‘31DAY’ 프로모션도 잊지 않고 챙겨 달콤한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