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2월 한달 간 전국 1200여개 롯데리아 매장서 착한점심 세트 8종 운영과 함께 디저트 3종을 무료 변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아 착한점심은 업계 최초 3000원보다 저렴한 점심 메뉴를 운영하며 소비자에게 가격 부담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점심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는 롯데리아의 대표 할인 이벤트다.

롯데리아 착한점심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판매되고, 데리버거 2900원 제품 외 7종의 제품을 운영한다.

 

그리고 모든 착한점심 세트에 포테이토 디저트는 치즈스틱, 오징어링, 크런치새우 3종으로 추가 금액 없이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롯데리아는 2월 설 맞이 2015 복 팩을 운영한다. 2015 복 팩은 치킨버거, 데리버거, 오징어버거, 양념감자, 치즈스틱, 레몬에이드로 구성된 제품을 오는 20일까지 9900원에 판매하며, 복 팩 구매고객에게는 세뱃돈 스크래치를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 착한점심은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외식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롯데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할인 프로모션이다."면서 "2월 민족 대 명절인 설을 기념해 전국 매장에 동일한 메뉴로 운영하고, 2015 복 팩 운영을 통해 온 가족이 롯데리아를 즐겨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