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인천]김은진 기자 = 쉐라톤 인천 호텔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해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존경하는 분을 위한 설 선물로 50개 특별 한정판 복주머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송도의 이국적인 전경과 석양을 조망할 수 있는 ‘디럭스 파크뷰 룸 2인 숙박권’을 비롯하여, 쉐라톤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피스트 조식 2인 식사권’, 식사에 품격을 높여줄 ‘프리미엄 와인 1병 교환권’, 로비 라운지 바 ‘커넥션’에서 가벼운 티 타임을 위한 ‘커피 또는 차 2인 이용권’과 최대 10명까지 적용 가능한 쉐라톤 인천 호텔만의 브런치 ‘베네 브런치 30% 할인 이용권 1장’과 ‘피스트’, ‘미야비’, ‘베네’, ‘유에’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30% 할인 이용권 1장’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쉐라톤 피트니스, 수영장, 그리고 사우나까지 이용할 수 있는 2인 이용권, 국내 최고 테라피를 자랑하는 ‘더 스파 하스타’의 모든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10% 할인 이용권과 고정현 헤어 상품권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번 특별 한정판 복 주머니는 오는 12일까지 단 10일간 선착순 50명에게만 판매가 되며 모든 이용권 및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2015년 6월 30일까지이며, 80여만원 상당의 설 복 주머니 선물 세트를 세금 및 봉사료 포함하여 26만원에 선보인다. 이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행복한 설 선물은 없을 것 같다.

쉐라톤 인천 호텔 특별 한정판 복 주머니는 2015년을 더욱 더 알차게 보내고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담아냈다고 말한다. 자세한 사항은 www.sheratonincheon.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6346@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