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마우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2월 이달의 케이크로 귀여운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선보인다.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는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한 제품이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끼리는 달콤한 사랑을 전달하고,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 연휴에는 디즈니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미키마우스’는 초콜릿,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미니마우스’는 초콜릿,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치즈케이크로 구성돼 있어 상큼함까지 더한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2월28일까지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케이크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한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무지무지 행복해’ 케이크도 출시했다. 깜찍한 토끼 옷을 입고 있는 단무지 ‘무지’의 얼굴 모양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만들어 10대~20대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초코나무 숲’은 지난 10월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아이스크림 ‘초코나무 숲’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슈팅스타, 엄마는 외계인 등의 다양한 맛이 담겨있어 여럿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간단하게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미니 큐브’, 달콤한 초콜릿 맛으로 구성돼 발렌타인데이에 더욱 잘 어울리는 ‘아이 러브 초코’ 등의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귀여운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및 설 연휴에 함께 즐기면 더욱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