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컨트롤 파워세럼 기획세트. <사진제공=마몽드>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가 2015년 설날을 맞이해 고마운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기획세트 4종을 출시했다.

늘 함께 있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 힘들었던 가족과 소중한 인연들에게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정성어린 선물을 전해보자.

 

마몽드에서는 피부 고민과 성별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하고 실속있는 설 기획세트 4종을 제안한다.

마몽드 설 기획세트는 강력한 항산화력을 가진 5가지의 레드 플라워가 피부의 탄력을 높여 미세 주름 및 모공 주름까지 케어해 피부 노화를 늦춰주는 ‘에이지 컨트롤 2종 세트’ 및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세트’을 비롯해, 식물의 보습 원리를 담아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공급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엑스트라 모이스쳐 2종’, 대나무와 자작나무 수액이 남자의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맨 모이스쳐 컨트롤 2종’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마몽드 브랜드 담당은 “2015년 설 기획세트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수 있도록 기획 됐다”고 말하며, “특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기획세트를 비롯해 마몽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마몽드가 준비한 설 기획세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