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 투시도. <사진제공=호반건설>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호반건설(대표이사 전중규)은 전라남도 순천시 오천지구 B1블록(전남 순천시 오천동 951)에 '순천 오천지구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이하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를 11월 중 분양한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지하 1층, 지상 12층~20층, 8개동 총 642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59㎡로만 지어지며, 타입별 가구 수는 ▷59㎡A 601가구, ▷59㎡B 41가구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순천시에서 호반베르디움의 브랜드와 상품에 대해 입소문이 났다”며, “5년 거주 후 분양전환 할 수 있는 임대아파트라서 실수요자들에게 내 집 마련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입주예정일은 2017년 12월 예정이고, 견본주택은 전남 순천시 덕암동 146-27에 있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동천강변과 순천만 국가정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저류지 공원(예정)이 들어설 예정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남산초, 남산중학교가 까까이 위치해 있고 순천고, 순천여고 등 교육 여건도 양호하고, 하나로 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인프라도 구축돼 생활이 편리하다. 또한, KTX 순천역, 순천 IC, 동순천 IC등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 가구가 배치되고, 김치 냉장고장, 대형 안방 드레스 룸, 붙박이장(자녀 방) 등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커뮤니티 시설로는 북카페,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 연습장, 독서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로 5년간 거주 후 분양전환 가능하고, 임대 기간 동안에 취득세와 재산세, 종부세 등의 세금 부담이 없다. 또한, 분양 전환 후 양도세, 비과세 혜택도 있다. (단, 1가구 1주택에 한함)

순천 오천지구의 쾌적한 생활 환경이 장점인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의 견본 주택은 순천시 덕암동 146-27번지(이마트 옆)에 있고, 11월 중 개관 예정이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