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실버 포 우먼은 홍삼의 멀티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성분이 함유 돼 있기 때문에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요즘과 같은 겨울에는 기온이 낮기 때문에 추위로 몸이 약해질 수 있어 철저한 건강관리를 해야 질병에 걸리지 않을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관리를 위해 종합, 멀티비타민과 같은 건강 기능 식품을 섭취하는데 비타민제에는 건강 기능을 개선시켜주는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들이 들어있어 효과적인 관리법으로 고려할 만하다.

그렇다면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영양소의 종류와 기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효과적인 건강 관리에 필요한 영양소의 종류와 효능

지용성과 수용성으로 나눠지는 비타민은 신체의 부위별로 각각 다른 기능을 해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있어서 필요한 5대 영양소 중 하나다.

비타민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비타민A의 효능은 눈을 좋게 해주어 시력을 보호해주거나 눈이 건조한 증상을 예방해준다. 비타민A가 부족하게 되면 눈 건강이 악화되고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당근, 호박, 시금치 같이 비타민A가 많은 음식이나 영양제를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비타민B의 효능은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가장 필요한 성분으로 체력을 보충해주거나 활력을 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비타민B가 결핍되면 무기력하거나 식욕이 떨어질 수 있다. 따라서 허약한 체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버섯, 양파, 해조류 등 비타민B가 많은 음식이나 영양제들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지용성 비타민인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암을 치료하고 예방해주는 효능을 기대할 수 있으며 편식을 하게 되면 운동 감각이 저하되는 등의 비타민E 결핍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미네랄은 비타민과 함께 5대 영양소에 포함 돼 있으며 뼈, 치아 등의 신체를 구성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등의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만하다. 미네랄이 부족하면 신체의 균형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미네랄이 많은 음식이나 영양제를 함께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임산부와 가임 여성의 경우 좋은 엽산제를 통해 충분한 엽산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엽산제는 선천적 기형이나 산모의 임신 합병증을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어 임신기간 동안 엽산의 결핍이 일어나면 태아에게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엽산 복용 시기는 임신 3개월 전부터 임신초기까지가 좋으며 엽산이 많은 음식과 함께 섭취하면 보다 효과적이다.

건강관리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는 종합, 멀티비타민은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영양소는 종류도 다양하고 지속적으로 섭취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종합, 멀티비타민제로 꾸준히 건강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 비타민주사와 같은 시술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연령별, 성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선호되는 스페쉬의 헤라 실버 포 우먼은 여성들을 위한 건강식품으로 활기찬 노년을 원하는 사람들이 맞춤 영양관리를 할 수 있는 종합 비타민제다.

헤라 실버 포 우먼은 홍삼의 멀티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성분이 함유 돼 있기 때문에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골다공증 예방 및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등 여러 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들어 있어 쉽게 지치거나 약해지는 신체를 건강하게 만드는데 효과를 기대할 만한 종합 비타민제로 꼽힌다.

한기범 희망재단을 후원하고 있는 스페쉬의 제우스 실버 포 맨은 남자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노화로 인해 모든 신체기관의 기능이 약해진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

제우스 실버 포 맨에도 홍삼의 성분이 함유 돼 있어 혈액 흐름과 피로 개선에 영향을 주고 홍삼의 씁쓸한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선호도 높은 종합, 멀티비타민이다.

제우스 실버 포 맨에 함유된 비타민C, 비타민E, 구리, 망간 등은 항산화에 도움이 된다. 또한 건강 기능을 개선시킬 수 있는 21가지 주원료와 64가지의 다양한 부 원료가 함유돼 있어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체력에 활력을 북돋아 주는 등 영양의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신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