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에멀전에는 탁월한 피부보습을 기대할 수 있는 천연 알로에베라와 녹차추출물 등의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 돼 있어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 출처: 리크리홀딩컴퍼니>


[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미세먼지 등 급격한 환경변화로 인해 얼굴에 울긋불긋한 성인 좁쌀, 화농성여드름이 발생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 같은 여드름의 경우 관리에 소홀하면 흉터나 자국, 색소침착으로 남아 칙칙한 피부 톤을 만들 수 있다.

얼굴에 보기 싫은 여드름이 나는 이유는 종류와 발생한 부위별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충분하지 못한 수면시간이나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피지선의 과다분비를 촉진시켜 발생하게 된다.

얼굴에 울긋불긋하게 올라온 여드름을 치료하기 위해 요즘에는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병원을 방문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하지만 병원 치료 후에도 꾸준한 관리는 필요하다. 이에 집에서 관리하는 방법으로 여드름피부 진정에 효과를 기대할 만한 화장품을 알아보는 여자, 남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집에서 여드름을 가라앉히기 위한 피부관리 화장품 중에서도 소비자가 뽑은 기능성화장품 부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의 TS 스팟 플러스가 선호되고 있다.

압출기나 패치를 사용하는 법도 있지만 여드름 관리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연고 타입의 스팟 트리트먼트로 민감해진 피부 부위의 빠른 진정과 과잉 피지 및 각질의 매끄럽게 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TS 스팟 플러스는 손을 대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의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한 병원 치료 후 민감한 여드름피부를 집에서 관리하기 위해서는 보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과도한 피지분비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킨로션, 수분크림 등의 기초화장품을 함께 사용하면 보다 도움이 된다.

피부미용에 관심이 사람들이 피부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피지분비 조절에 좋은 기초화장품으로 TS 에멀전을 사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화이트월로우 껍질 추출물이 함유 돼 있어 피지컨트롤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이 기초화장품은 피부에 겉도는 번들거림을 방지해주고 칙칙하게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 매끈한 피부결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TS 에멀전에는 탁월한 피부보습을 기대할 수 있는 천연 알로에베라와 녹차추출물 등의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 돼 있어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여드름피부 좋아지는 화장품 사용 외에도 얼굴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줄 수 있는 세안 방법을 활용하면 병원 방문 후 집에서도 울긋불긋한 여드름피부를 탱탱한 피부로 만들 수 있다.

최근에는 여드름피부의 얼굴 피지 없애는 세안법으로 겟잇뷰티에서도 소개된 녹차나 우유, 베이킹소다를 활용한 방법이 관심을 끌고 있지만 모공에 쌓인 피지 및 각질 등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세정력이 강하고 보습효과가 좋은 비누나 클렌징폼을 통해 세수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세안제 중에서도 얼굴에 있는 노폐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세안 비누로는 세포라, 사사에 단독 브랜드 존을 오픈해 소비자들에게 선호되는 브랜드(http://bit.ly/1NvDzwL)의 TS 솝이 대표적이다.

번들거리는 피지나 각질 등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이 세안 비누는 풍부한 거품이 모공에 쌓인 피부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피부미용에 우수한 성분들이 함유 돼 있어 세수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얼굴에 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TS 솝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사용이 용이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